여행

[여수카페]돌산대교 나만알고싶은 카페추천 “언덕에바람” 막찍어도 인생샷🤍 그리고 돌산숙소 “디아크리조트”

주부나 2022. 3. 16. 20: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날씨도 풀렸겠다..
인생사진 찍을 인생카페 추천해드리랴구
호다닥 왔어요 :)

언덕에바람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717 언덕에바람

여수여행때 최고의 카페 인생카페로 등극한
언덕에바람이에요 🌼


이런뷰는 보기쉽지않은데
하늘도 맑고 여수바다도 잔잔했던 여수여행 💙
왜 여수바다가 유명한지 ㅎㅎ 알거같아요


뷰가 다한 포토존💚



야외테이블도 은근 있는데
이때만 해도 사람이없는시즌이라
여유롭게 세시간 있다가쒀여..😂😂


삼각대가져가서 뽕뽑기
ㅋㅋㅋ


부산이나 제주도 바다보다
여수바다가 제스타일인거같아용.. 힐링의시간


여행의맛은 운동화💝
어느새부터 여행은 무조건 웅동화 인거같아요


세시간 앉아있기 그래서
아포가토 추가로 시켜서 양해구했습니다..
힐링여행만큼 힐링 의 시간


여수여행의 끝판왕. 돌산대교 언덕에바람
긍데 이제 돌산대교 길이 한시간정도 꽉막히더라구요..
돌산대교 지름길 뚫어주세여 ㅠㅠㅋㅋ


남편 걱정하지마 5시간 걸려서 다시 내려가면돼
ㅋㅋㅋㅋ 장거리운전한 남편 최거..😚👍🏻

그리고 숙박은!

디아크리조트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30

돌산읍에 위치한 디아크 리조트! 왔어요 ㅎㅎ
여기 갈려면 수영복 필수!
인피니티풀 온수 수영장 함께 있어서 ㅠㅠ
꼼꼼하게 찾아보고 여행하세요 ㅎㅎ

저희는 디아크리조트 트라몬토 103호 예약했어요
ㅎㅎ보스코가 유명하긴 하던데
저희는 트라몬토로 했는데
다음엔 보스코 로 꼭 가보고싶어요!

화장실에 딸린 공간 테라스 너무 좋아용 ㅎㅎ
샤워부스옆에 딸려있는데
뷰캉스입니다 : )😋


밤에는 그저 보이지않지만
저만보이면되눈 뷰구요



장시간운전으로 넉다운 된 남편두고
저는 친구들이랑 카톡하며 하루를 마감합니다 :)
호가든자몽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다음호캉스를 기다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