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천카페] 매일구워내는 스콘, 커피맛집 부천카페 나긋

주부나 2022. 6. 17. 13: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
부천카페는 반정복한거같은데
신상카페가 또 생겼네요?🥂

카페 나긋

경기 부천시 부천로66번길 41 1층

부천 심곡천근처 생긴 카페에요 :)
외관부터 우드우드한톤으로 감성카페 일거같았는데
조용하고 잠깐얘기하기 좋은 카페 에요

스콘은 1인1메뉴 는 아니구
친구랑 저는 요렇게 따끈따끈한 스콘 금방 나온거 먹었습니다 ㅎㅎ
커피랑 스콘은 최고조합 이니까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우드톤에
아늑한 분위기 연출해서
맞은편 이마트편의점이랑 다른 세계 같죠 🪴

공간활용도 센스있게
심심해보이지않게 인테리어 해서 더 돋보이네요 ㅎㅎ

카페나긋 메뉴판이에요 :)
좋은커피와 건강한디저트를 준비한 나긋
스콘쿠키는 매일 반죽해서
신선한 디저트를 먹을수 있어요 !
다른 카페들은 공장에서 받아오는곳들이 많은데
카페 나긋만의 ! 프레쉬함에 반해써요..

그리고 다른카페 보다 좋은점
테이블이 크다는거 ㅋㅋㅋ
기대거나 손동작 크신분들은 카페 나긋 가면
좋아요 🤽🏻
요즘 카페마다 테이블이 작아서 불만인 1인 ..;(

커피머신 말고도 기계가 여러대있어요..
사장님의 원두사랑 .. 느껴지시나요(?)🍩☕️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평일오전엔 사람도 옶고
즐거운 데이트하고 왔네여 :)

가서 1인1스콘 하세여!
왕버터 랑 따뜻한 스콘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그릇도 그릇이지만
커피잔도 너무 예뻐서 취향저격입니다요🖤👍🏻

그리고 친구가 가져온 브이로그카메라
너무 갖고싶었는데요..60만원대?
막 이러더라구요?
유투브 꿈나무는 이렇게 다시 꿈을 접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