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기념일날 가기 좋은 부천분위기 파스타bar 와인bar 스폴리아

주부나 2022. 6. 15. 15:18
728x90
반응형
스폴리아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1 위브더스테이트 상가6동 122호
🥂와인식당
✍🏻예약필수
🎈매주월요일휴무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갑자기 비가 시원하게 내려서 너무좋네요?🐛
저번주는 남편이랑 결혼기념일 이었는데
근처 파스타바를 남편이 예약했어요:)
감성저녁을 먹고싶다니.. ㅋㅋㅋ
센스있게 부천 위브에있는 스폴리아 파스타바를 :)

저녁7시까지는 예약손님만 받는 스폴리아 에요
저희는 6시타임으로 갔습니다 :)

생긴지 일년정도 된 핫한 파스타bar에요
생면파스타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
외관부터 분위기잡혀있어서 얼른 들어가고싶었어요!

테이블은 4테이블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예약시 원하시는 자리 앉으시면됩니다 :)
저희는 제주도갔을때 기억으로
셰프님들 보이는 자리로 앉았어요 ㅋㅋ
보는재미도 있거든요 ㅎㅎ

생면파스타라 직접 면을 뽑아서 보여주시는데
파스타를 이렇게 특별하게 먹을수 있다니
얼른 먹어보고싶은 🥂

저희는 까르보나라 파스타랑
사이드디쉬 한우투뿔카르파치오, 라구가지튀김
요렇게 세개 시키고
ㅋㅋㅋㅋㅋ와인도 추천받아서 먹었어요 :)

식전빵먼저 주시고
예쁜 조명까지 켜주세요 💡무드에 약한여자..

직접 와인따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당도없고 묵직한 바디감 말했는데
너무 센스있게 찰떡 같이 맛있는 와인 가져다주셔서
+10점 🙈
처음가보는 가게는 항상 첫이미지가 중요한데
친절하시고 센스도 있으셔서 넘 마음에
들었지모엥요🍝

오늘의 스폴리아 까르보나라에 들어갈 생면먼저
보여주시구요
한우투뿔카르파치오 먼저 먹고
다음코스로 준비해주신다 하셨어요 ㅎㅎ
먹는순서까지.. 완벽해

1.한우투뿔 카르파치오
그라나파다노치즈 의 짭쪼름함이
트러플오일과 어우러지면서 소고기에 감싸서
루꼴라랑 먹으면 입안에 트러플향이 쫙 퍼지는데
꼭 드셔보세요 ㅎㅎ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같아요 😍

한우에 쌈싸듯이 견과류 하나올려서 먹으면
촉촉부드러움 단짠단짠 느낌이에요

2. 까르보나라 딸리올리니
두번째 까르보나라 딸리올리니는
크림이 들어가지않은 제대로된 이태리 까르보나라 라고 해요 ㅎㅎ
진짜 꾸덕꾸덕!🍝
그리고 스폴리아의 파스타는 한접시에 주시지않고
2인으로 나눠주세요 ㅎㅎ

파스타경쟁은 없을거같은 너무 센스있는 스폴리아!

3.라구 가지튀김
제철메뉴로 9월에 종료된다고 해요
블로그에서 너무 핫해서 꼭 먹어보고싶었어요 :)
겉바속촉으로 너무 담백하고
라구소스의 토마토+소고기 로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데 계속 끌리는 맛이에요..!
메뉴 모두가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곳이라..
와인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

소개팅장소로도 너무 좋을거같은 💌

그리고 엔딩은 수제 티라미수 까지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촉촉하니 느끼함제로! 너무 맛있었어요 !!🙈

색다른 분위기로 가까이서 분위기낼수있고
서울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너무좋아🥂

기념일마다 찍는 흑백사진으로 마무리:)
오늘 남편 한줄 소감..💌
평생옆에붙어잇어라..🪰매미처럼 찰떡 붙어있으면
싸움날거같은데 갠.차.나.요(?)🤣

모든 부부들의 결혼일주년을 축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