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검단맛집]인천 검단 칼국수맛집 권오길손칼국수

주부나 2022. 6. 30. 13: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용:)
비오는날 칼칼한 칼국수 당기는 시즌인데
검단에위치한 손칼국수집 다녀왔어요!

권오길손칼국수

🚗 인천 서구 검단로 789

원래 이름을 내걸고 하는거면 찐 맛집인거 아시죠?

들어가자마자 진짜 면뽑아쓰는
대놓고 인증.. 보여주시구요..
우동면 보다 얇지만 두터운! 면이에요

직접 저울까지 재면서 인분 수 확인하시는
정확함..

특이하게 칼국수안에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3인분 시키면 3개 넣어주시더라구요
새우는 추가까지 할수 있어요!

면보다 밥파라서
가벼운 열무보리밥한번 말고 촉촉하게 먹습니다
칼국수시키면
보리밥은 천냥이에요!
(1인1메뉴 잘 지켜주셔야되나봐요)

그리고 칼국수 말고도 냉말이국수..🫶🏻찐맛
찐 시원한 냉말이국수..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요!
열무랑 올려먹으면 최고의 조합..☔️이에요!

김치는 제입맛에는 조금 매웠어요..
실비김친가? 할정도로
약간 맵찔이라 ㅋㅋㅋㅋㅋㅋ 김치는 잘게 잘라서 먹었다고 하네요..

능이버섯? 버섯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육수랑 버섯 새우 호박 이렇게 들어가는거 같은데
순한맛이라 크게 자극없었어요~!
순한맛 이랑 매운김치랑 먹어야 조화롭자나요?

생면이라 가스불 옆에는 모래시계를 주시는데
모래가 다내려갈때쯤 익어가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권오길칼국수만의 꿀팁!
납작면도 맛있게 먹었는데
3인분 시켰는데 4인분 같은3인분이 옵니다..

ㅋㅋ가스불옆에 딸려있던 모래시계 가져가지말라고 꽁꽁

원래 맛집은 메뉴도 많이없다는데
칼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같아요!
식사시간대 지나왔는데도
손님들도 많이있고
여긴 본점이라 더 많이 찾으시는거같아요 😀

김치접시는 테이블에 가져다주셔서
셀프로 김치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물도 셀프 !
김치때깔부터 너무 맛있어보였던 권오길손칼국수
불로동 가면 또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