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맛집 소고기오마카세 “우직”런치코스 도장깨기👅 (35,000원의행복)

주부나 2022. 4. 15. 0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 입니다 :)
저 우직 디너 코스 왔다가 반해버려서
이번에는 런치 도장 깨러 왔어요👣
35의 행복 시작합니다…🧸

망원 우직 로바타 야끼

👣 서울 마포구 포은로 86-1 1층
☎️ 예약전화 02-6052-0257


저는 런치 1부(12시)/2부(14시) 중
오전 12시로 예약했어요 🧸
단체손님 7분 계셨는데
하마터면 자리 뺏길 뻔 ㅇㅅㅇ


디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다시피
오늘 런치에 먹는 싱싱한 꼬기들 오픈해주시고요 🥩
ㅋㅋ저는 분위기 맛집에 환장하는 편이라
우직 감성 이 멤버 리멤버,,💘


디너랑 다를 거 없이 런치도 가득 차 있습니다..
오늘 배꼽 아플 정도로 먹었습니다..👅
이틀 조금 먹고 오늘 치팅데이,,💦💦


정갈하게 오토시 세팅해주셨어요
가운데 두부 으깬 거 너무 사랑이고요..


첫 번째 새우+육회
애피타이저 같은 느낌이에요
사르르 사라짐 주의


우설 세팅하는 자세..
보는 재미 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오마카세 사랑해요 👻👻


레몬 살짝 뿌려서 우설 한입
파채랑 한입
오토시랑 한입
하이볼이랑 한입
순식간에 사라져요


오늘의 스테이크 엘리자베스 소금가루 뿌려서 주시는데 이건 또 먹고 싶어요
굽기 너무 센스만점🥩
고기는 누가 굽냐에 따라 맛이 달라집니다…
아스파라거스도 요리가 돼요..
우직 꼭 가보세요😣


야끼니꾸 2종 세트
제비추리와 보섭살이었나 (?)
밥도둑들이에요 ,, 한번 왔다고 아껴놨다가
소꼬리 한상이랑 막으려 했는데


사장님이 고기는 따뜻할 때 먹는 거라며
🤣🤣 일리가 있지만
소신 있게 밥이랑 먹으려 지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 rice~☺️
마라 국에 소꼬리찜까지 밥 필요하면 더 주세요 :)
매의 눈으로 부족한 거 없나
챙겨주시는 센스 덕에 ㅋㅋ세 번갈 의향 넘칩니다


후식면 냉소바 가락국수 같은 느낌이에요
느끼함이 소꼬리 한상부터 쭉 내려가요
하지만 점심에 약한 저는 면을 조금 남깁니다..
약해지지말ㅈr..


그리고 파인 셔벗🌿
마지막 먹을 때 샤벳 좋아하는 남편 생각났지만
지금 이 순간은 나도 좋아해 이 셔벗..ㅋ ㅋ ㅋ

런치랑 디너는 메뉴가 3-4개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때 디너를 어떻게 먹었나 싶은데
ㅋㅋㅋㅋㅋ 😂😂😂

그리고 올해 잠깐 하는 이벤트로
우직 투어 스탬프가 생겼어요 :)

망원점은 오마카세도
다른 지점들은 직접 구워 먹는 고깃집이에요!
+ 소화되라고 효소까지 ㅋㅋㅋㅋ챙기는
이벤트 덕에 더든든하고 소화 잘되는 하루 였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