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김포카페]건축미 뿜뿜 인스타 핫플카페 아보고가(ABOGOGA)

주부나 2022. 6. 28. 1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가오픈때 눈여겨보고있던 피라미드카페
아보고가 다녀왔어요!🌴

아보고가🛕

🚗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9 아보고가베이커리
☕️디카페인커피 있는카페
🌴테라스추천카페

사실 도로바로 근처에 있을줄 알고 간건데
좁은 골목들을 지나
들어와서 산책아닌 산책을 조큼 했네요

요즘 핫한카페 김포하성에 위치한 카페에요☕️

외관 정말 특이하지않나요?
날씨가 요즘 오락가락 해서
시원한 내부에서 먹기로 해요 :)

전문 베이커리장인들이 하시는거같은 마들렌디자인
장인들이하는건 추측이지만
색감하나하나 모양하나하나
정말 예쁜 베이커리들이 많았어요 !

하몽샌드위치도 이렇게 맛있어보이기?
브런치먹으러 오기 좋지만
저는 굳이 평일데이트를 추천드려요
내부는 공간이 커서 웅성웅성 울리는 느낌이랄까요 ㅠ

귀여운 아보고가 마크가 찍힌 초코크로캉도 보여요
시그니처 베이커린가?
너무귀엽고 굽기색감도 딱인 아보고가

들어가자마자 2층은 만석인거같고 구석구석
자리를 찾자 얼른!

제 초이스는 트러플소금빵..?
앙버터랑바질 담긴 빵은 생바질향이 너무 강해 탈락
소금빵안에 트러플 향 가득해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

아? 보고가!
아보고가 뜻이 궁금하지만 다음에 한번더 가서
찾아보기로 😂😂
대체적으로 커피맛도 맛있고 빵도 이색적이고 좋았어요
특히 디카페인도 따로 판매중이라
일반카페에서 볼수없는 디카페인..❤️‍🔥

제가 앉던 자리 위층엔 작은 갤러리도 꾸며놔서
잠깐의 볼거리도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보고가 카페는 내부보다는
야외가 너무 예쁜곳이에요 :)

작은 문으로 나오면 요렇게 예쁜 길이 이어져있는데
가는길목이 포토좐 입니다용 🏡
이런 감성 카페가 가까운 김포에 있다니

요 사이길이 포토존이에요
사진찍기보면 일층 큰창너머 사람들이랑 눈마주칠수 있지만(?) ㅋㅋㅋ
2층 노란파라솔? 자리가 너무 예쁜데
너무 습하다는거 ㅋㅋㅋㅋ☔️

요기서 사진찍는거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
내부가 너무 시끄러워서
테라스에서 먹으면 좋더라구요..

요렇게 예쁜 정원??으로도 꾸며놔서
밤에도 조명켜두면 너무 예쁠거같아요 !
그리고 주차요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누구보다 빠른주차 할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