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주카페]독일느낌스 파주감성카페 비오는날 최고 “뮌스터담”

주부나 2022. 7. 5. 15: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담
오락가락 날씨덕에 시원하고 큰 카페만 찾아다니는데
비오는날 좋았던 파주운정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뮌스터담

🚗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베이커리,브런치카페
🚖주차장 넓음

들어가자마자 유럽느낌스 물씬 풍겼던 뮌스터담
높은 천장으로 더 커보이는 효과가있는거 같아요!
나무들 식물들 모두 생화식물 이어서그런지
쾌적하기도 했구요😆

시간대별로 공연하는거같은데 평일에 와서그런지
잔잔한 재즈 노래만 흘러나왔어요 :)
노래도 내스톼일🫶🏻

테라스분위기 처럼 꾸며놓은 뮌스터담
색감예쁜 인테리어로 시강입니다..🫰🏻
평일엔 어머님들비율이 엄청나요..
이곳을 어떻게 아시고 오시는건지 ㅋㅋㅋㅋㅋ

가운데는 beer bar 입니다 :)
맥주도 종류별로 있어서
피맥하기 딱 좋습니다.. 브런치랑 맥주조합도 너무좋을거같은데
거리가 멀어서 꼭 운전하고 와야되니..
맥주는 pass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종류도 많이있어요!
특히 빵들이 딱딱하지않아서
오늘 나온 빵들 같았어여 :)

생각보다 종류도 너무많아서 너무 좋았단..☔️
요즘 까눌레나 스콘 들 만 진열해두는 카페들도 많은데
큰빵 .. 그리웠어요..
빠바이후에 ㅋㅋㅋㅋ 큰빵들 ..5랜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치즈 브리오슈.. 얼른오슈🥹

사진만 예쁘게 찍으면 진짜 외국옹거같지 않나요?
우중충한 여즘날씨랑 다르게
내부는 밝고 예쁘게 꾸며놔서 힐링그자체 였어요..🖼

내사랑 아아와 하늘요거트스무디 먹습니다 :)
ㅋㅋ하늘요거트스무디는
하늘맛이었어요 :) 달달하니 꽉찬 구름느낌

대신 가격대가 어마어마한 뮌스터담..🐣
3만원대 카페 란 이런곳인가요?

소세지빵이랑 브리오슈 조합 너무 jmt
크림치즈브리오슈는
크림치즈+안에 쫜득한 찹쌀? 이들어가있어서
또 가서먹고싶어요..
브리오슈는 먹어본중에 최고얐다..🫶🏻

자리에 앉아서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소품하나하나 예쁜감성으로 꾸며둔거같아효
완전 내감성이잔아..💖
자칫하면 그냥 콘테이너 카페가 될수있었는데
테마가 너무 맘에드르요🖼

그리고 밖 테라스도 있었지만
비오는날은 운영안합니다..☔️
운정쪽은 아직 개발이 덜됬나봐요?
공기도 좋고 건물들도 많이없고 조용해서 좋았다..

뮌스터담 카페&펍으로 운영되서
저녁에와서 펍감성 한번 느끼고싶네요ㅠ:)

그리고 애견동반 캠크닉존도 따로있고
텐트로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찾아보고 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이번가을의 시작은 뮌스터담으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