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기도계곡추천 | 열두개울계곡 | 연천계곡 계곡옆 백숙맛집 바위소리

주부나 2022. 8. 10. 14: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용:)
8월초 휴가철 다녀온 연천계곡 추천드리려 해요!
백숙도 먹고 수영도 하고 :)
일석이조 계곡 맛집+백숙맛집 바위소리!

바위소리

🚘 경기 연천군 청산면 청신로 356
🏄🏻‍♂️튜브 대여 5천원
📌전화예약가능

다들 포천이나 가평 계곡 위주로 찾으시는데
연천이라고 양주쪽에 위치한 곳이에요 !
연천은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잘모르시는거같아서🐳
바위소리는 오리백숙 닭백숙 팔고있구요
그옆에 카페 그린달은 같이? 운영하는듯
싶네용

오전11시 예약 했는데도 바글바글 하지만
저희자리는 이미 6인 예약한 상태라 여유롭게 갔습니다 :)
대신 자리시간은 두시간 정도 라고 하네요?
📌예약시에 미리 주문해두면 바로 시간에맞춰 가져다주세요! 기다릴 필요없음

생각보다 얕게보이는데 발안닿는 곳도 있어요
보기만해도 시원스다..
다들 어떻게 찾고 오시는지 ㅋㅋㅋㅋ
오전11신데도 이미 물속이셔 다들^^

주차장은 바위소리 그린달 간판보이는 쪽 말고 그 다음 주차장으로 안내받았어요!
그래서 이건 뒷길 (?)
바위소리 튜브도 대여 해주는데 5천원? 이었던거같네요

닭볶음탕 토종닭으로 7만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바위소리 .. 기대이상입니다
ㅋㅋㅋ 닭볶음탕 6인 모두가 맛있다고 극찬을 !

백숙을 시키면 같이 죽도 따라나와요 :)
국물이 찐해서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
백숙도 다 먹었다는 얘깁니다,,
원래 이런데서 먹으면 비싸기만하지 맛있을까? 했는데

ㅋㅋㅋㅋ 😳jmt✨✨

왕감자도 들어가고 깻잎도 들어가고
푹 삶아져서 더 맛있던거같아요 !
대형선풍기도 틀어주셔서 이열치열 완전 맛나게 먹었던거 같아요

먹으면서 바라보는 계곡 뷰입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심이라 보기만 해도 흐뭇..
미친더위로 인해서 얼른 들어가고싶어지더라구요

진짜 지금은 상상도 못할 계곡이지만..
비오기전에는 이렇게 화목했는데..💦

그리고 사이드메뉴는 현장에서 시킬수있어요!
도토리묵이 기가막혔습니다 ㅋㅋ
소스도 그렇고 여기 이모님이 요리를잘하시는거같아..
꼭 가서 드셔보세요 이패키지🌟

원터치텐트까지 데려온 나야나~🏄🏻‍♂️
좋은자리는 일찍가야되는거고
자리 뺏긴 1인 이지만
물놀이 하고 먹는 맥주는 그늘에서 먹어야죠..?

그리고 연천 가면 꼭 꼭 드셔야할
<망향비빔국수 본점> 4년전에 왔을때랑 다르게
리모델링 싹 해버려서 엄청깨끗해요!
애견동반 자리도 생기고

무엇보다 만두랑 비빔국수 조합.. 꿀조합..
진쨔 오후에는 이렇게 먹다보니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라구요
계곡에서 놀때는 무조건 날씨첵킹 하고 가야되요!🌞
연천계곡에 이어 연천맛집까지.. 투어종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