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치울맛집]뼈삼겹살 맛집 / 훈제삼겹,오리로스,등갈비 코스까지! 까치울 오리참나무장작구이

주부나 2022. 7. 11. 15: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붑나 왔어요💦
더워서 요즘 입맛도 없는 요즘 괜찮은 곳을 알아버렸어요(?)

오리참나무장작구이

🚗 경기 부천시 길주로594번길 50
🍖모듬B세트 먹고 뼈삼겹살 추천

고기는 삼겹살 아니면 소고기 오리고기
이렇게 정해져있는 곳이 많아서
모듬으로 이거저거 먹고싶은 마음에
이곳을 찾았어요🥳
뼈삼겹살로 유명하던 까치울에 위치한
오리참나무장작구이!
가게명은 오리가 메인같지만 메뉴판보면 여러가지가있어서 골라먹는재미가 있어요 👻

가족들이 제일 맛있게 먹었던 훈제삼겹살..!!
모듬B시키고 훈제삼겹살 한판을 더 시켰어요
부드럽고 느끼하지않아
가볍게 먹기 좋아서 많이 먹게되는거같아요 🤭

야외자리도 있어서
5월까지는 야외에서 먹었는데
6월인 폭염은 내부로 들어갑니다…야외감성느끼려했는데 더위를 이길수 없어요💦💦

까치울역 가기전에 숨어있는 공간으로 잘 보이진않지만 저번에 커피맛집이라 소개했던
바까날레 카페 맞은편에 있었어요
그때 눈여겨보던곳..🐣

모듬B는 로스오리 +삼겹+등갈비+소세지 까지
나와서 왠만한 캠핑장 코스 느낌이에요 !

잔치국수/공기밥/된장국 무제한~!!
국수귀신들 여기야기모여라👍🏻👍🏻👍🏻

저는 개인적으로 훈제삼겹+등갈비가
촉촉하니 맛났어요 :)
내부는 만석이라 정신없지만 ! 예약은 안되서
5-6시 정도 가도 자리는 꽤 있던거같아요

이번에는 아버지 생신겸 해서 물리지않게끔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어머니아버님들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그래서 시댁식구들도 모시고 오고
너무 추천드려용 ㅎㅎ

그리고 이번 아버지생신때는 이벤트매니아로..
용돈환세트를 준비드렸오요 🙉
이번에 건강생각해서 환 준비했다하니
떨떠름 하셨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공진단상자 한약용돈박스라고 나오는거같아요 ㅋㅋㅋ
5만원권 열장 정도 딱 들어가고 깔끔하니
좋은거같아요 💸

오만원권은 직접 접어야되는데
금방 접습니다 .. 소소한 이벤트로 웃으면서 생신맞이 했네요 :) 앞으로 괜찮은 이벤트 공유좀 해주세요💸

환열어보고 이런걸 왜 준비했냐며…
함박웃음..😁😁😁 👍🏻엄지척과 동시에 다음달
시아버님생신준비하러 가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