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비오는날 부천맛집/심곡천맛집/영월감자옹심이/부천소금빵맛집/고씨네케이크

주부나 2023. 4. 6. 0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오
🫧주부나에요🫧
비오는날은 뜨끈한 국물과 파전 단게땡기는데
날씨에 걸맞은 메뉴 챙겨왔습니다 .. 🍤

왜이제 갔는지 모르는 영월감자옹심이
옹심이칼국수 기가막히쥬?
메인은 보쌈이랑 파전이었다는 레전드.인곳

영월감자옹심이

✔️ 경기 부천시 부천로66번길 23
✔️월~일 / 11:30~21:30(라스트오더 20:30)
✔️보쌈.파전.옹심이 조합 추천🫶🏻

김치맛있으면 맛집이고 칼국수도 손칼국수라서
장담컨대 꼭 가보셔용 ㅜㅎㅜ
파전은 버섯과 새우가 그냥 화석이 되어버린 겉바속촉
튀김파전같은!

일단 맛에비해 가격이 착한거같아요 😭😭
심곡천맛집/원미동맛집 이라고 치면 나오려나
그리고 쉬는날이없어서 좋았던 이곳 ㅎㅎ
가끔 쌀쌀할때 땡기 는 따수운 메뉴들 너무 맛나용..

김치 못참쥐
보리밥에 살짝 고추장 섞어서 열무까지 챱챱
칼국수집 기본 국룰 이거죠?
침고이는뒈 🤤🤤


이조합 최고..+ 옹심이칼국수도 시켰는데
옹심이는 못찍었지만 + 옹심이 안에 조개도들어가고
해서 시원하게 입가심으로 칼국수 먹기도 좋았어요 ㅎㅎ


파전은 진짜 버섯이 80프로 든든하게 파랑 섞여있어서 버섯좋아하는 저로서 파전 최고였어요..🫢🫶🏻
겉바속촉 미쳤다구!

맛있는건 두번 봐야됨..
피자처럼 흐트러짐없이 먹으면되서 좋다.. 집에 가져가고싶었지만 다먹음쥬의
버섯좋아하시는 꼭 오시라 🍳


보쌈은 소자로 2인이서 먹기 좋아요 🫶🏻
무말랭이랑 함께 먹으니 아주 든든
잡내가 안나서 좋았다더래..

그리고 손칼국수 촥촥 만드는 곳
믿고먹을수 있는 곳이라니까요,🫢

고씨네케이크 도넛

✔️ 경기 부천시 부일로495번길 42 1층 101호 고씨네케이크
✔️정기휴무 일,월
✔️Best 소금빵🥐

후식은 고씨네케이크도넛으로 갑니다
걸어서10분 거리에 있는 고씨네케이크도넛
원래는 도넛이랑 케이크만 팔았는데
휘낭시에,스콘,소금빵 디저트로 바꿨더라구요..
(난 도넛먹으러온건데 사실)

고씨네케이크소금빵 맛있어서 일단 기본 4개는 사요

겉바속촉의 대명사.. 소금빵 2300원 점점 오르는 물가로
소금빵 집에서 구워볼까 진지하게 생각중 ㅋㅋㅋ
베스트메뉴라 맛 좋습니다용  ㅎㅎ

그리고 쫀득쫀득 휘낭시에는 언제나 먹어도 기분좋은
핑거푸드죠?? 🧈
베스트 소금초코휘낭시에 맛있더라구용 단짠단짠하면서도 쫀독쫀득 해서 디저트로 딱이에요.!
곰돌이 마들렌 틀을 사야겠다 너무귀여운 쿠키들이 많아요 ㅎㅎ

그리로 선물하세 좋게 틴케이스포장이나 도시락박스 포장까지 나왔어요 :)
집들이선물로도 가볍게 사가기 좋을거같아요 !
도넛 은 겨울에 나온다 했던거같기도 하고 .. (?)
도넛할때 소식좀 주세요ㅠㅠㅠ

아기자기하면서 러블리한느낌이에요 :)
요즘에는 디저트 관계없이 생일초 꽂아서 파티도 하니까
센스있는 초까지 판매중이라 좋은거같아요 !
피크닉가서도 가볍게 파티하기좋을거같은 🙃

부천휘낭시에맛집_부천소금빵맛집 타이틀로
고씨네케이크도넛 입니다용 ㅎㅎ
다음에 종류별로 담아가보려구요!

친구네갈때 사갔는데 순삭.. 이었다능 ㅎㅎ
커피랑 가볍게 먹기 좋은 디저트에요!
갓 구운빵들이라 신선하기도 하고 촉촉해서 더 맛있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