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유역 맛집 소고기오마카세 화로구이 야끼니꾸소량 jmt

주부나 2023. 3. 6. 23:3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나들이 했다는 주부나 소식
맛집들고왔습니다.
강북 수유역으로 분위기감성+맛 까지 일석이조로
즐길수있는 오마카세 야끼니꾸소량 이에요!🥁
홍보글 아니고 (내돈내산)

이국적인 간판이랑 인테리어 일본아니냐면서..
이런거 좋아해서 문앞에서 사진못남겨서 아숩지만
소고기를 종류별로 질리지않게 즐길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대량카세랑 하이볼로 가볍게 1차 시작합니다요 :)
잘먹는둘은 대량카세 🫶🏻

수유역느낌s 자리는 창가자리로
화로에 직접구워먹는거라 먹는재미도 있고
조명까지 마음에 들었네..😆

테이블도 여섯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저희는 창가자리로 앉았어요.! 개이득

색다른점은 소스꿀팁!
특제간장소스+간마늘로 달다구리한 소스 만들고
소금이랑 시치미로 알맞게 섞어 먹을수 있어요
간장소스랑 시치미 추천🐷
뭔가 색다른 이색적인 고기집이라 기대반 설렘반이었어요 ㅋㅋㅋ 맨날 생삼겹살먹다가 야끼니꾸라니?

그리고 산토리가쿠하이볼! 쟌맛탱
진저하이볼 좋아하는데 진저는 없어서 아쉽지만
산토리가쿠하이볼로 진저대신 만족하고왔습니다..❤︎
하이볼 너무좋아!

대량카세 나올때 아이스크림콘에 육회가 들어있는데
안에 노른자까지.. 센스있게 흘러요..
육회모야 ! 퍼포먼스 보여주시는데

안에서 연기나올줄 알았어요!!!! 어?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느낌이 좋았고 입맛이 돌기시작했다..

대량카세✔️ 우설.차돌.내사랑토시살.갈비살
모듬야채.치즈당고

우설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않아서 후다닥 기본양배추랑 싸먹고 해치웠어요 크크
에피타이저느낌스로 먹어버리고

개인적으로 토시살…그리고 갈비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토시살 진짜 너무 추천!!!! Jmt!

직접구워먹어서 골라먹는재미도 있고
굽는재미 먹는재미 콜라보에요 ,,❣️
색다른맛집으로 가기 좋은거같아요! 토시살먹으러 한번더 가고싶은 +++

살짝 입맛다시 돌게 하고싶을때 ✔️냉우동이랑 같이먹으면 느끼해진 입맛 리프뤠시되면서 맛있더라구요
🐷
사이드가격도 착해서 두개정도는 거뜬 먹더라구요
항상 어디가면 냉우동 냉면 시키는 1인..🙃

✔️온센타마고밥
밥이랑 수란이랑 소스? 들어있는데 짭쪼름하니
간이 되어있는 밥이에요! 일본식 수란을 온센타마고 라고 하는데 거기에 밥 올려 먹는거같아요!
온센타마고밥 보단 냉우동 추천🫶🏻

대량카세 둘이먹기 딱좋았어요..!!
아니면 소량카세+토시살추가 해고 좋은코스일듯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