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드래곤시티 🎀더리본(The ribbbon)레스토랑/런치코스/서울데이트

주부나 2023. 3. 21. 19: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뷰ㄴr에요🌟
가깝고도 분위기 내고싶은날 ! 가벼운이벤트날 가면 좋을거같은 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 더리본! 추천드립니다

서울드래곤시티안에 레스토랑만 3-4군데 있던데
디테일하게 서치하시고 가는거 추천드려요🫶🏻

서울드래곤시티 더리본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 32층
✔️매일 12:00-22:00(15:00-18:00브레이크타임)
✔️캐치테이블 12:00예약 58,500원 (12월기준)
지금은 런치6만원대!

작년 12월 로비는 이랬습니다..
핫한 드래곤시티 외국인손님들고 많고 용산쪽이라 유동인구 엄청 많았어요..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ootd못참지!
겨울에 못참는 내가좋아하는 하얀코트 🤍

31층으로 올라오면 더리본레스토랑 보여요
시간대 맞춰서 오픈하니 참고하셔요 :)

런치코스📝 (지금은 메뉴가 바뀌었으니 더리본사이트
참고해주세요!)
✔️염소치즈를 얹어 구운 토마토 타르트
✔️렌틸콩스프
✔️안심스테이크 or 우럭스테이크
✔️ 산딸기무스

보라색의자가 시그니처라 리뷰보고 왔어요 ! 시그니처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너무예뿌지않나요 ❣️사실 야경이랑 디너가 예쁘던데
저녁보다는 가볍게 오전에 와도 좋을법한 곳이라 택한거도 있어요

대신 오전에오면 빛이 너무 강렬하다..
분위기내려면 저녁에 오시는걸로 🌟🌟

✔️식전빵이랑 버터
드래곤시티 더리본은 유명하지않아서 그런지 붐비지않고 그리고 가볍게 먹기 좋은코스로 나와서 금방 드시고들 가시더라구요

✔️염소치즈 토마토타르트
호불호가 갈렸던 염소치즈 .. ho… 염소치즈 못먹겠더라구요 (향이강함)
염소치즈 + 토마토 타르트라 토마토의 단맛과 새콤한맛이 있지만 그걸로도 염소치즈는 잡을수 없었어요
향이 강한건 잘 못먹어서 아쉬웠던..

✔️렌틸콩수프 는 완전 건강한맛 이에요 ! 뜨겁게 나오지않아서 약간의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맛집 느낌은 아니었지만
콩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습니다 😂
코스가 좋았던게 천천히 음미하고 얘기하면서 먹어서
소화도 잘되고 천천히 배도불렀던거같아요

그리고 메인 ✔️안심스테이크
메인은 항상 맛이좋아요 :) 드디어 세번째 맛있는고 나와야죠?  
부드럽고 부드럽고 ++ 이 집 스테이크 잘하네🥩
양이 작아보여도 식전빵부터 조금씩 먹으면서 배가부르는게 웃겨요 ㅋㅋㅋ

야무지게 먹어버려요?

후식은 아이슈크림 ✔️디저트 산딸기무스🍓❣️
이집 아이스크림맛집이네 ?
대신 커피나 음료는 포함되어있지않아서 추가적으로
제로코크,아이스아메리카노 는 추가했던거같아요

런치코스는 사진찍을때 또 요런감성까지
담을수있더라구요 😘
(근데 커피 물가 너무 비싸더라)😂

화장실가는 길목도 거울전시회에요?
사방이 거울이야
드래곤시티레스토랑은 딸기레스토랑? 딸기시즌일때 많이 가시더라구요 🍓거기갈걸 딸기체고

크리스마스전야제로 12월은 파티주간이었다고 한다..
올해 12월도 기대되지않나요?🫶🏻
ㅋㅋㅋㅋ올해는 어디갈까 오빠야 💚🥹

한번쯤은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은 곳이었다고 한다🍀
저는 뷔페갈래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