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동 와인바/문래맛집/레트로스펙터 감성와인집/문래데이트

주부나 2023. 3. 30. 0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부나에요🫢
날씨좋은 요즘
걷기좋은 여전히 힙한 문래동다녀왔는데
레트로 감성 와잉바 레트로스펙터 에요🍷

레트로스펙터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가길 13-1
✔️월,화 정기휴무
🍋레몬바지콜드파스타 맛있고
🍷와인대가격 3-4만원대 가성비 좋음

사실 찾아서 온거아니고 문래동은 워낙 밤이 힙한 동네라 골목골목 가다 감성따라 가보자 해서 온건데
나이스해요🫧

테이블은 총5테이블로 진짜 규모 작은 와인술집이에요
카페트 감성 장난아이죠 레이어드카페트
3인으로 오기좋은 레트로스펙터❣️

메뉴판도 미니미니하고 메뉴도 단조로워요!
2차로와서 가볍게 먹기 너무좋을듯 싶어요

저희는 ✔️매쉬드포테이토와 미트파이
✔️레몬바질콜드파스타 주문했어요!
와인이랑 먹기 딱 좋은 메뉴들로 되어있어요
대신 양이 많은편은 아님주의

와인은 종류별로 있어요 :>
레드,화이트,로제,모스카토


무난하고 매력적으로 즐길수있는
✔️쓰리픽스피노타지 보틀도 시켰어요
분위기가 좋으니까 와인도 가볍게 즐겨도
금방 취기올라오더라구요😆


이런감성 매력적이지않나요
레트로스펙터 감정 장난아니양~🥃🍷

레트로에 맞게
스피커도 레트로 스러웎지만 bgm이 너무 좋아요
술술 들어가는 이곳

3명이 와서 쓰리픽스 시킨건 아닌데
네이밍 맛깔나네요 ㅎㅎ
귀여운 버섯 조명도 함께합니다 (조명많이없고 감상많이 타는 문래와인집임)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와알못이라도 바디감있고 당고 낮은거 찾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와인 추천해주세요😂🍷)

레몬바질콜드파스타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새콤달콤 하지만 바질의 무거움이 얇은 면과 만나는 퍼레이드… ❣️🍀🌿🍀🌿
그리고 매쉬드포테이토가 위에 깔렸지만
안쪽에 고기가득한 파이한입❣️

와인이랑 육회는 어울릴까? 의문으로 육회 안시켰는데
너무 궁금해지도라구요 ㅋㅋㅋㅋ
맛있졍..❣️

와인 판매도 하고있어서
작지만 알찬 와인주점이랍니다..
한시간반을 여기서 한병으로 수다떨다 갑니둥..
약간 문래동 숨은공간 찾은 느낌이랄까요? ?

낮보다 밤이 더 예쁜 문래감성 날씨좋으니
또 가야겠어요!


문래구석구석 다니면 감성포인트들 찾을수 있어요!
포토마켓앞은 항상 포토존📸


나불렀개?
진짜 인형을 문가운데 둔주 알았는데
아 진짜 ㅋㅋㅋㅋ너무 귀엽쨔냐~ 부정교합까지 킬링이햐

한바퀴두바퀴 돌아도 한시간이내로 구석구석 돌수있어요 ㅋㅋ
가끔 정밀소에서 분진가루인지 미세먼지인지 날리지만
힙지로를 능가하지요🫧


올 봄 데이트는 문래동이다!🏕️
토요일에 갔는데도 붐비지않고 (그래도 웨이팅하는곳은 웨이팅하더라구요)
5-6시에 가면 문래감성 더 느낄수있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