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공항 롯데몰/분짜맛집 콴안다오/파스퇴르아이스크림/더슈슈아 디퓨저맛집

주부나 2023. 4. 20. 00:04
728x90
반응형

3월은 프렌드십 키우는달
주부나 드디어 본캐로 활동하다..
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거보다 알짜배기
백화점이 좋더라고요 (쇼핑도하고 맛있는거도 많고)
다만 시끄럽지만 맛집을 찾았어요 ! 🌮🌯🥗🥘

콴안다오 김포공항롯데몰

✔️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MF
🥗분짜맛집 (분팃능)👍🏻 맛있어서 두번먹으러옴

롯데몰 이번달만 두번다녀왔는데
분짜 잊지못해 한번더왔습니다 크크
껌징능주(볶음밥) 퍼보(쌀국수) 도 맛있었어요!

한약으로 돼지고기 못먹는다는 친구였는데
여기 다 돼지고기 덩어린데 어쩌지(?) 나란친구 너무싫겠다.. ㅎㅎㅎㅎㅎㅎ
잘먹어준 친구 고마워😙🫶🏻 아니 잘먹었다… 🥹

개의치않고 먹어보겠다해서 오늘 친구 특식한날
ㅋㅋㅋㅋㅋㅋ
분짜 이렇게 맛있을 일이에요?
분짜에 소면이랑 돼지고기 그리거 양배추 숙주 이런거 밖에없는데 이 심심함을 잡아줄 느억맘소스 ! 소리질러🫶🏻

친구랑 먹고 일주일뒤 남편이랑 한번더 갔어요..
첫출에 퇴근후 분짜라니 !
남편도 베트남음식 호불호 강한데 여긴 분짜맛집이라며
성공해쑤요🤭
롯데몰 자주 가시는 분들은 콴안다오 꼭 드세요 ㅎㅎ
주말에도 웨이팅 있던데 주말엔 5시나 5시반에 가면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분보후에 < 퍼보 가 나은거같아요 ㅎㅎ
분보후에는 절반은 남긴듯 🥹


파스퇴르밀크바 김포공항 롯데몰

✔️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MF층

우유의 고급우유 파스퇴르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드셔보셨나용
남편이랑 다니면 백미당 or 파스퇴르 무조건인데
ㅋㅋㅋㅋ 롯데몰은 파스퇴르라 그냥 지나칠수 없지
과자왜이렇게 맛있기?

반반의 초코는 하쉬초콜릿 느낌스에요
엄청 딥하고 고급초콜릿 .. 콴안다오 후 달달함 최고에요


그리고 향에미친사람들 (남편,나)

더슈슈아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

지나가다 이향이 뭔지 꼭 찾아야겠다며
마감 10분전 그들은 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향사급이야
찾았다 이놈?!

🌸꽃향기 가득한추억  200ml , 50.000원
아카시아_청포도_사과 베이스로 만든 디퓨저
항상 오렌지나 우디한 베이스호 만들어진 디퓨저 써서
조금 달달하고 덜 강한 디퓨저를 원했는데
너어무 잘산거 같아요!

디자인도 깰꼼하니 향도 좋고 넘나 마음에
들었다는 후기에요 ㅎㅎ
더슈슈아 디퓨저 말고도 린넨스프레이가 유명하더라구요? 네이버연관검색에도! 궁금하니까 사러가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