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서귀포 성산 파인다이닝 “불특정식당”런치디너코스요리(신혼여행추천,예약필수)

주부나 2022. 2. 24. 15:28
728x90
반응형
불특정식당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로 239
예약필수!

안녕하세여!
주부나에요 😗
이제 곧 3월이라 제주여행 많이 찾으실텐데
제주나만알고싶은 맛집! 추천드립니당 ㅎㅎ

🔻🔻예약필수에요! 링크 걸어드려요!🔻🔻
불특정식당 ⭐️네이버예약⭐️


저희부부는 작년6월 결혼으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갈수밖에없던 시절이라
신혼여행코스로 불특정식당을 꼭 넣었어요 !

제가 올렸던 삼달리숙소 랑도 걸어서 10분 정도!
“헤이109”숙소랑도 가까워서 불특정식당을 꼭!
넣었지용 ㅎㅎ(동선꼬이는거 시러함)


저희는 와인한잔하려구 디너코스로 예약했구요
요즘 핫해져서 예약하기 힘든거같더라구요..
네이버예약참고⭐️

자리는 다찌자리에서 먹어야 제맛!
테이블자리도 있답니다
자리는 랜덤배정같았어요 따로 요청하시면 넣어주겠지요(?)


이때도 비가 추적추적내렸지만
신혼여행은 비가 와도 행복해요💛다들아시죠? ㅋㅋ
신행이 젤 행복한 시절~


첫번째 메뉴는 단호박퓨레
강황가루가루가 뿌려진 단호박퓨레 퓨레위에는 수란이 터트려져 있다
첫맛 부터 맛집으로 등극!


아 그리고 저희는 불특정식당에서도 와인이 판매되고있지만 와인샵가서 서브미션 사와서
콜키지(3만원) 추가해서 먹었어요!

(와인=서브미션 추천!)🍷
한번 드셔보세요! 달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은 바디감


두번째는 새우와 해파리?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로나온 그린샐러드
스테이크랑 같이먹기 좋은 조합 :)


바로 나온 수비드안심스테이크
이번엔 당근퓨레 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수비드는 역시 부드러워요.. 저온숙성  👍🏻👍🏻


그리고 네번째 닭다리살 스테이크
닭다리살 엄청 부드러운거 아시죠!
겉바속촉 의 느낌으로 파채와 곁들어먹으니 환상궁합


싹싹 긁어 먹어요 ..
코스요리는 항상 먹는재미 보는재미가 있어요 :)
오빠랑 저는 오마카세가 잘맞는듯..
조금씩 나오면서도 끝은 항상 배부르니까 !


그리고 불특정식당의 등심스테이크!
살살 녹아요 정말!
불특정식당은 오빠랑 또 오기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그리고 엔딩요정은 애플망고샤벳💛
느끼함은 항상 새콤달콤으로 마무리 해주는 센스
천천히 와인이랑 먹다보니
와인도 한변 다 먹었어요
숙소 가서 한잔더 해야지 🦦


숙소는 걸어서 10분거리 헤이109!
사실 이렇게 노린건 아닌데
운이 좋게 근처에 불특정식당이 있어서
최고의 신혼여행이 되었지요 ㅎㅎ

불특정식당 런치/디너 둘다 가능하니
확인해보고 한번 들려보쇼요 :) 주부나추천코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