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연수구맛집]남편생일 “토지장어” 그리고 생일축하 빔

주부나 2022. 3. 14. 03:05
728x90
반응형
토지장어

🚘 인천 연수구 예술로22번길 32

안녕하세오😘
주부나입니다 :)
이번3월은 양말도 정신없고
저번주는 도련님 생일
오늘은 남편의 생일이네요 (?)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 질리지않는 장어
한번 드셔보실래요?@.@


치킨에 후라이드반 양념반처럼
장어도 골라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


장어전문점집으로 남편회사 상사분덕에 처음 접하게된곳인데 벌써 세번째 방문입니다😘
생일파티마지막은 아버님과 남편이랑 셋이오게되었어요 :) 짱어를 사주신다니


토지장어 한판에 75,000원인데
소금/ 고추장/ 간장 베이스로 선택 가능해요!


+ 통오리나 바베큐오리도 1인분씩 가능합니당
장어먹다가 질리면 오리로 갈아타기 ㅎㅎ


장어의효능좀 알아볼까요?
1.눈에 좋은 비타민 A 가득
2.피로회복
3.스태미너보충
4.위장기능강화



그리고 장어랑 찰떡으로 어울리는 복분자!
복분자+소주두병 휘익휘익
섞어주시는 이모님 👏🏻👏🏻👏🏻


밑반찬도 깻잎+절임무 싸먹으면 넘 맛싯송요
진짜 요건 장어도둑임
이 쌈 너무 추천

저희는 소금하나+고추장두개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고추장이 맛나요 :)


고추장에 깻잎무 랑 같이 싸먹으면
복분자는 자연스럽게 들어가지요


알쓰인 저는 아버님 주시는 잔에
일단 두번꺾어마십니다
ㅋㅋㅋ
잘못먹는 저도 세잔정도는 먹었는데
거의 복분자도 도둑급 🥲
복분자만 12,000원 인데
액기스라 비싼맛이 있어요 ㅠㅠ


아쉬워서 오리훈제 랑 물냉.비냉
물냉먹을거처럼 하면서
아버님 비냉 제가 다먹은거같네요 😂😂


오리보다는 장어 에요!
한판드셔보시면 두판 땡기는 맛이니까
장어 너무 추천
30분 걸려도 올맛 나는 토지장어🤎


그리고 호기심에 사본
생일축하 빔!💐
이벤트 찾는재미가 있는데
생각 보다 기대이상이었어요 :)


남편몰래 준비했는데
성공!👏🏻👏🏻👏🏻
한켠에 포토존이 생겨버리니 너무예쁜거 있죠!
대신 멀어질수록 예쁜그림은 퍼지는 단점이있어
각도 잘 맞추고 찍어야 해여 :)
하루전날 호다닥 준비하느라 쿠팡 제트배송으로 준비했는데 남편이 좋아해줘서 꺅 .😍성공적인생일이었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