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두번세번가세요jmt⭐️ 뚝배기파스타 뚝배기이탈리아

주부나 2022. 3. 4. 15:14
728x90
반응형
뚝배기이탈리아

🚗 경기 부천시 부일로 224-14 1층

안녕하세용 😇
주부나입니당
제가 겨울내내 남편이랑 갔던 부천송내 맛집!
뚝배기안에 파스타를 주는곳이에요 🤤

매콤하기도 하면서 찐득한 해장파스타로
제격인 뚝배기이탈리아 소개드릴게요 ㅎㅎ


눈이많이와도 저희는 갑니다
이정도로 찐 좋아하는 곳이에요 ㅎㅎ
가격도 착한편 :)


내부는 앤티크한 느낌 풍기는 인테리어부터
노래까지 딱 제스타일 입니다용!


메뉴판은 딱 3-4장 정도 라고 보시면돼요
ㅎㅎ
저희는 이중에서 베스트 조합은

뽀르노 (해물토마토스파게티)
디마레 (해물크림스파게티)
+ 피자는 그때그때 다르게

무조건 세개씩 먹는데요~
크림이 땡길땐 크림두개로! 먹기두해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에 갈때는 크리스마스 느낌 장난이아니에요 ㅎㅎ 부천벗어날 이유가없어요
어딜가나 크리스마스로 저희를 반겨주니까! ㅋㅋㅋ


콜라는 두번정도 시켜먹어야 안싸우고요


셀프바가 있는데
피클이나 물 셀프로 이용 부탁드릴게요!


오빠가 사랑하는 타바스코 소스도 보이구영
대신 파마신치즈가루는 따로 없어서 아쉬워요ㅜ


이날은 살라미 피자를 셀렉했어용
단짠단짠 과 살짝의 매콤함으로


바로바로 구워주시니까 덩말 따뜻할때
손으로 돌돌말아 먹어야해요
꿀팁입니당.. !!


크림이 무진장 땡겼던 저는
오빠가 디마레파스타 다 먹을예정이라
까르보나라를 시켰어요!
드셔분본들은 아시겠지만
디마레 소스랑 까르보나소스랑 같이 쓰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아시는분(?)


살짝 느끼함이 부족해서
치즈가루좀 더 뿌려달라고 요청드렸어요..
ㅋㅋㅋㅋ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심 ⭐️⭐️⭐️
저 디마레 에서 깔보나라로 갈아탈 예정 😍


그리고 국물 자작한 국밥아니구
디마레뚝배기파스타 🥘
해산물도 홍합이랑 오징어,꽃게가 들어가요
거기 식감좋은 버섯까지!
해장용파스타로도 넘 추천드려요
왜냐면 진짜 맛있걸랑요..
부평점도 있다는거 같은데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송내점 뚝배기이탈리아 ..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