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신중동맛집)드렁킨타이 해물커리라이스jmt !!

주부나 2022. 3. 12. 14:32
728x90
반응형
드렁킨타이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50 위브더스테이트 7동 101호 드렁킨타이

안녕하세오!
주부나입니당
서울구경을 하고싶은데
또 부천이네요 🍀


중동위브 끝자락 7동에 있는 드렁킨타이에요
주차는 뒤쪽 으로 들어가야 되고
상가라인이 따로있음!

한창 백신패스로 4인까지가능했는데
이제는 인원상관없이 프리패스!
위드코로나


텃만쿵 들어보셨나용?
새우왕창 들어있는 새우퉤김!
롯리
새우버거 연상케하는 새우많이들어가있어
겉바속촉!


그리고 이집에서
제일 맛있는 해물커리라이스💛
집에서 푸팟퐁커리 이맛 따라하려고 노력해요
오빠랑 저랑 환장하는 이맛


진짜 맛있고든
💛💛💛


그리고 소고기국수!

전 고수는 빼고먹어요

고수의맛은 아직 고수가 아니기에
ㅎㅎ;;
진한 국물에 향이 조금 진한편
소고기랑 국수 쌈싸먹우면 jmt


그리고 뿌려먹는 견과류? 고춧가루?
기호에 맞게 먹으면좋아요


예전엔 몽골인 눈이라 시력 1.5 2.0이었는데
이제 살짝 인상써야 멀리서도 잘 보이네요 ㅋ..


흔한 태국한번 가지못했던 저는
드렁킨타이에서 태국맛 한번 느끼구 가요 :)


테이블이 많이없어
금방 웨이팅 걸리니
식사시간대 피해서 가는거 추천 ㅎㅎ 👍🏻👍🏻


드렁킨타이에 푹 빠져있던 머리길던때..
어딜가던 셀피는 필수에요 . ㅋ ㅋ
따로예약은 안되니
전화나 직접방문 으로 맛나게
드시구 오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