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숙소]제주 종달리 귤밭이 보이는 감성숙소 “헤이109” A동

주부나 2022. 2. 7. 01: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오늘도 돌아온 숙소추천 귤밭이보이는 A동 “헤이109” 제주감성숙소 추천 해주고싶어 왔어요 !

앞에 귤밭이 보이고
따로 통유리창 앞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조식먹기 딱 좋은 자리에요

지금 헤이109 리뉴얼되서
자쿠지까지 바깥쪽으로 생긴거같으니 검색필수!

2층 복층으로 된 구조로
복층은 당연히 감성숙소 라는 소리죠,,
1층은 침대+부엌으로되어있고

요기는 부엌겸 테이블
감성한스푼 두스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
들어올때 기분이 너무좋았다 :)

그리고 잔부터 감성그릇까지
취사는 안되지만
취사빼고는 있을건 다있어요 !
조식으로 미리 가져다주신 시리얼과 우유도 있으니
꼭 챙겨드세요!

그리고 깔끔 그자체 화장실
어메니티는 내가사랑하는 나드 시리즈 !
사실여기와서 나드 패키지에 빠져버렸어요

그리고 복층의 감성 존!
예쁜쇼파와 화장대가 있지만
짐은 1층에 두니 2층은 잘 사용하진 않았지요..?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둔거 같아요 :)

올라가는 계단의 감성으로 조명까지 촤르르
2박내내 좋았어요 최고!

Tv가 없어서 놀라셨죠?
통유리 쪽으로 빔이 쭉 내려옵니다 :)
Tv도 영화도 볼수있어요
마샬스피커가 빵빵하게 해주는 센스


저녁에는 한효주님 나오는
뷰티인사이드! 엔딩은 뷰티인사이드 감성으로
스르르 잠들기..💛

다음날 촉촉하게 젖은 땅위에
나한스푼 넣기
종달리마을은 조용하니 너무좋았어요 !
우리부부는 인적드물고 조용한 숙소 찾는재미로 다니는데

여기에 감성까지 더해지니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주감성숙소 “헤이109”

방명록까지 쓸수 있는  색연필이랑 노트가 있어요
내가그린 방명록으로
우리추억 남기기🌟

그리고 대망의 저녁!
고블렛잔에 소맥한잔을 ㅋ.ㅋ
너무 맛있었던 모듬회 그리고 오빠가 사랑하는 간장게장
너무 맛있었다고 한다..😋


헤이109 제주감성숙소는 두동 a,b 동으로 나누어져있어서 시끄럽거나 동네자체가 붐비지않아서
산책하기도 좋고
둘만의 여행으로도 찰떡쿵 숙소가 아닌가 싶어요!

#제주감성숙소 #제주숙소 #종달리숙소 #종달리감성숙소 #신혼여행숙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