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성수전시회]그라운드시소 성수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회 같이 여행갈까요,?✈️

주부나 2022. 2. 25. 00:34
728x90
반응형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A동 지하1층
📆~2022.06.06(월)까지
🍊성인 15,000원
아동 12,000원

우연히웨스앤더슨 인스타⭐️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코시국에 집순이 유지하기 너무 지루해요!
남편이랑 문화생활 하러
평일에 성수동전시 우연히웨스앤더슨 ! 보러 왔어요


목요일에 갔던거같은데 3-4시여도
대기시간 한시간걸렸어요 ㅠㅠ
그래도 번호로대기 시간 알려주니
금방금방 빠지긴했어요 !


여행에 목말라있는 저희부부는
이번 전시회는 사진전시로 간접적으로라도
여행할수 있을거 같아서 기분최고 😗✨


들어가자마자 색감 좋은 사진들로 전시가 되어있어요
제가찍은사진으로
여행한번 하실게여☺️☺️☺️


어제 킹스맨퍼스트에이전트 보고잤는데
이열차가 킹스맨을 연상케하네요..
킹스맨 배경도 스위스였던거 같은데!
기억나시는분 🙋🏻‍♀️🙋🏻‍♀️


이추운겨울에 잘어울리는 스위스 배경
사진속에 사진을 더해서 감상하니
맛이안나죠..
꼭 성수동 가서 얼마안남은 우연히웨스앤더슨 꼭
구경하고 오시길바래요 ㅎㅎ


생각보다 전시도 한시간정도 걸리거
사진들도 꽤 많아서 보는재미 가 좋았어요!
북적북적 하기보다
인원제한으로 끊어서 들어가기때문에
생각보다 괜찮았던 전시


저 여기서 열차좀 기다리다 갈게요..🥲
진짜 너무너무 여행가고싶은데
이번 전시는 티켓팅으로 끊어주셔서 ㅋㅋㅋㅋ
나진짜 여행가는기분이었어 !


우리가 좋아하는
시카고 사진도 보이구요, 색감 가득한 가게랑 집들도
예쁘게 찍어오셨네요 :)


외국만의 감성이 담긴 건물이나 구조들로
특히 색감이 너무 돋보여요!



그리고 너무귀여운 강아지
지나가는 강아지였는지 모델인지
쌩뚱맞게 서있어서 너무 귀여웠네요 ㅎㅎ 한참 쳐다보고있었던거 같네


요즘 하늘같지않나요?
너무추운데 하늘은 맑아!
하얀눈한번 내가 처음으로 밟고 싶어지는 충동 ㅋㅋㅋ
구름한점까지 완벽한 사진🏡


다양한 사진구도와 멋진감각으로
웨스앤더슨 작가의 그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우리를 만족시켜준다 🏔🏖⛱🌋


여행가고싶은 마음 굴뚝인 이사진..!
그것보다 캐리어들이 탐나긴해요
테트리스처럼 쌓은것도 넘 신기하네요 ㅋㅋㅋ


다보고나오면 굿즈가 기다려요@.@
인기있는 호텔사진은 엽서든 마그넷이든 다 품절이에요 ㅠㅠ 전시회 마그넷은 무조건 모으는 편인데
그래도 꼭꼭 들렀다가 오세요!

📌
굿즈판매점에서 주차할인권 꼭 받아서 결제하시구요!


여행한번 재밌게 놀다가 가는기분이에요~!
남편이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너무 재밌었다며 ☺️☺️👍🏻👍🏻
보는내내 잔잔한 노래와 향기까지 가득한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