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창업하기! “VONAMANA양말”

주부나 2022. 3. 6. 0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에요
결혼하고 나서 더 큰 꿈을 누리기위해!
저는 스마트스토어에 도전 하게 되었습니다🤭
살짝 떠떨리네요..

양말을 사랑하고 양말선물을 자주했던편인데
제가 이렇게 양말사장님이 되다니(?) 어리둥절..

초보사장은 ! 여러분의 찜이 필요합니다💛

🔻🔻🔻🔻
💛vonamana양말맛집💛

축하해주세요!💐💐


샘플도 떼와보고 직접 신어도 보고
양말도 패션이다니보니
질좋은 양말로 최대한 좋은가격을 맞춰드리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직접발로 뛰는 초보사장..🤓 믿어보세요!
까앗💛


제가직접 한땀 한땀 찍은 체크양말도 있구요!


부들부들한 스마일양말도 기다리구있어요!!!


소품하나하나 직접 배치해서 감성주기 너무 어려웠는데 어떤가요??!!!!!!
객관적으로 봐주세요ㅜㅜㅜ


질도 좋고 뽀인트 내기 좋은 양말도 있습니당
왠지 이건 사야돼!!!!


양말의 꼬다리로 감성내보았어요 :)
접어신는 양말 드문데 너무 예쁜거 같아요 뿌듯..


요거는 남여공용양말로 정장이나 캐주얼룩에도
찰떡이에요 !!
용기내서 창업을 시도해봤는데
첫이벤트도 있구 !
10%로 할인율도 있으니 꼭꼭 한번 들러주세용😘

구독님들의 응원이 필요합니당🤓👍🏻
🔻🔻🔻
💛Vonamana양말💛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올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