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카페]경기도 정원속 브런치맛집 “카페채널”

주부나 2022. 3. 24. 18:04
728x90
반응형
카페채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132번길 6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당 ㅎㅎ
작년에 엄마랑언니랑 다녀왔던 용인카페
추천드리려 왔어요 :)
브런치카페로 참나물비빔밥에 시금치피자
한식양식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특히 가운데 야외자리가 제일 핫한곳인데
자리가 바로 나서
앉아서 먹을수 있었어요 :)

시금치피자, 참나물비빔밥,날치알크림파스타
이 카페에서는 밥과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할수 있을가 같아요 ㅎㅎ
살짝도우가 끌리는 도우가 아니라 아쉬웠지만
비빔밥은 맛있었네용 ㅎㅎ

루프탑에도 자리가있어요!
카페공간 을 예쁘게 꾸며 놓은 카페에요
산책할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높은고층 건물들 이없는 곳이라
정말 산속카페 같아요 ㅎㅎ 고즈넉하고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강추입니다 !

이거 다먹고
후식으로 티라미슈+아아까지 먹고왔습니당 ㅎㅎ
한시간반 걸려서 와서
모든걸 다 해결하고 가는 ㅎㅎㅎ


그리고 초록초록한게 너무 예쁜공간이에요 :)
데이트코스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