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산맛집]걸쭉한 안산짬뽕 “한짬뽕”

주부나 2022. 3. 19. 19:01
728x90
반응형
한짬뽕 본점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신길중앙로5길 2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당
구리구리한 날씨덕에
짬뽕국물따라 안산까지 따라왔네요 :)
처음먹어보는듯한 국물 찐 한 ! 짬뽕 jmt맛집입니당


따라해보고싶은 웍…
마침좋은자리에 앉아서 구경하기 딱 좋았어요 크크


남편직장근처라 직장근처까지 따라오는 와이프
모든걸 알고싶어하는 와이프
는 아니구요 ㅋㅋㅋ
시흥 수제비 먹으려왔다가 닫아버려서
다음남편코스 한짬뽕으로 갑니다


맛집의 기운이 넘치는 음침함..
진하고 진하고 진하기x100
다데기가 조금 궁금해질 정도에요 !


일단 입가심으로 미니탕수육으로
입안을 코팅해줍니다 ..
Oh 모야?
옛날 탕수육+쫄깃쫄깃 한 맛이에요
혼자다먹을수있는 1인분


김치찌개아니구 전골 아니구
짬뽕입니다 :) 9,000원 이었는데
곱배긴줄 알았어요 진짜!
각 짬뽕 하려고 했는데
면발이 테이블아래서 자꾸 누가 리필해주는듯이
ㅋㅋㅋㅋ

안끊겨요ㅠㅋㅋㅋ너무 많아서 🙊


오징어 랑 김치가 한몫했던 짬뽕데이 ☺️☺️
얼큰 하니 너무 좋았어요!
야채들도 너무 많이들어가있어서 넘 만족해쏘요💛
얼큰데이 즐기시려면
한짬뽕 추천 ㅎㅎ 안산이 본점이더라구요

음식도빨리나와서 8282인 저는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