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라멘맛집]중동위브 잇쇼니 라멘🍜 그리고 보나마나양말선물패키지추가🎁

주부나 2022. 3. 21. 22: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 에용 :)
한창 새벽시장다녔는데 오후시장도 열길래
새벽시장은 패스 ..잠을 택했어요..
그리고 점차 주문량이 늘면서
전화로 미리 픽업주문해두기🤗

뭔가 깨달음의 연속.. 인 이길..그래도 신나네용😙

잇쇼니


부천중동 위브더스테이트 상가에 있는 라멘맛집추천드립니다 :)
저번에 쌀국수 랑 해물커리 맛나다 하던
드렁킨타이 에서 걸어서 5분거리?
ㅋㅋㅋ

돼지사골로 우려낸 진한 사골육수 베이스에
남편은 시로이멘 , 저는 매콤한 카라이멘 으로
면발치기 가즈아👅


진심 저 라멘 별로 안좋아하는데(엊그제먹은 짬뽕은잊어주세요)
ㅋㅋㅋ여긴 느끼함도 없고 카라이멘만 시켜요 !

남편은 맨날 시로이멘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남편입맛 :)

라멘엔 생마늘을 짜버려야 제맛이죠 (?)

응~ 오빠 나는 두개!!!
서로 마늘 공격넘어갈수있는 저희는 9갤차 부부에요 :) ㅋㅋ
ㅋㅋㅋㅋ


얇은면발 보이시나요? 숙주랑 먹으면
부드럽고 아삭아삭하고 아. 또먹고싶다🥲


사이드 교자만두 4개 시켜먹어요 :)
저는 사실 냉동맛 나서 패스.. (개인적인생각으로용..)

말과 행동이 다르게
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는 다먹어버렸어요 😂😂
그만큼 맛집 이었다는 ㅠㅠ 슬픈사실 :)
근데 진짜 가보세요
저는 진짜 ㅋㅋㅋ맨날 진짜라고 하는데 .. jmt💜

그리고 보나마나양말세트세트 선물하기 좋은 세트세트 추가되었습니다 :) 🎁

VONAMAN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데일리양말,패션양말,원데이양말,센스있는양말,보나마나양말

smartstore.naver.com

다가오는 봄에
양말선물로 행복해지시라구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