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맛집]후회안할 맛집 츄릅 “명동게장” 후식 여수돌게빵

주부나 2022. 3. 31. 20:17
728x90
반응형
명동게장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
자가격리하느라 입맛없는 요즘 ㅠㅠ
다들 입맛없으시죵 (?)😮‍💨 여수가서 쓸고왔던 명동게장 소개드리려구 해요!
여수돌게장 예약필수 여도 웨이팅 기본 ㅠㅠ


웨이팅 20분은 기본이구
코시국에도 무조건 기다려서 먹었어요..🙊


역대최고 게장이라 불리울만큼
ㅋㅋㅋㅋ내가 게장을 이렇게 좋아했나? 할정도로
밥도둑이라는 말이
명동게장에서 나온거같습니다 ..🤟🏻


남편은 완전 게장도둑이구요..
저는 도둑따라 왔다가 소도둑 되어버린 ssul…
모듬게장 시키면
전복장+새우장 까지 주시구요


제가 역대급으로 많이먹었던
양념게장💘 꽂혀버린 양념게장이에요..
이렇게 싱싱할수가?
왜이제서야 널 만난거야?
..
다음날 또 가기로 약속했어요 :)

리필은 기본이구요
리필은 돌게장 인가? 주시는거 같아요
돌게장도 엄청 맛있어요..


게눈 감추듯이
저희는 말없이 게딱지만 쌓아갔습니다..
좋은 식사였다…
명함도 받아왔오요.. 시켜먹으려구 😀✨


그리고 나와서 돌게빵 까지 먹어야 국룰
돌게장에 돌게빵 🧸


저희부부는 여기서도 갈려요
국화빵 (남편) vs 붕어빵 (나)
ㅋㅋㅋㅋㅋㅋㅋ 돌게빵이 한번에 잡아벌렸습니다..
국화빵 붕어빵에서
나이차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웠던 돌게빵까지 후식으로
후다닥 가지고 나왔던 ㅎㅎ
자가격리 하루가 일주일같네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