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파스타 하나시켜도 코스요리 “이태리백반”🥗🍲🍧

주부나 2022. 3. 22. 16:53
728x90
반응형
이태리백반

🚗 경기 부천시 장말로362번길 30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다 :)
주말에 친구랑 급하게 데이트했던날 (p의 즉흥적)
부천에 이태리백반이라고
작은 파스타가게가 생겼던데
가봤어요 :)

외관부터 앤티크한 문이에요
끼익 소리날거같은 무거운 문 🪑🚪🧸

외관이랑 연결되는 분위기로
조명과 우드한분위기가 기분좋게 반겨주네요 🙊

메뉴는 로제파스타랑 크림리조또 시켰어요
여기는 파스타를 시키면 한상차림으로
(에피타이저+스프+파스타+후식)까지 챙겨주세요

예쁜 그릇에 한입만 에피타이저 🙊
그릇부터 보이는 나 .. 주부나..

크림리조또도 너무 예쁜플레이팅그릇에 주시니 기분좋크든요.. 크림리조또 느끠함 추가요
다먹고 그릇 상표 확인했다는 ㅋㅋㅋㅋ
조만간 보니타 하우스 갈거에요!@.@ 봄맞이그릇사러

왜 어머니들이 꽃그릇을 좋아하시는지
벌써 알아버린 1인이에요..
개인적으로 감베리로제파스타 맛있었어요 ㅎㅎ
관자랑 새우 씹히는 식감이 최고😙

후식으로 단호박젤라또 도 주셨어용!
이런 파스타집은 처음인데 에피타이저랑 후식까지 주셔서 또 가고싶네용 ㅎㅎ

대신 손님도 없었는데 직원분이 구석으로안내해주셔 조금 그랬지만.. 결국 앉고싶은데 앉았지만..
그런 센스가 아직 부족함 이 있었지만..
맛은 최고ㅜ ㅋㅋㅋ

다음엔 앉고싶은데 앉을게요 이태리 사장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