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야외테라스술집 분위기좋은 “옥상휴게소”

주부나 2022. 4. 12. 2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요즘 테라스면 환장 하는 날씨잖아요 ㅠ ㅠ
오랜만에 모임을 참석합니다☺️


사실요긴 원미동에 위치한 코지하고 이지한
휴게소라고 해서
카펜줄 알았어요 지나갈때마다

근데ㅠ! 웬걸?
숨은 맛집이나 분위기 맛집이었어요..💕

2층에 데크자리는 춥지않게 텐트형식으로 되어있고
게다가 난로까지 있어서
사장님의 센스를 볼수 있었습니다 :)

단체섯도 거뜬할거 같아요
5인이상 모임 오랜만이라 낯서네요..?

코로나가 사람을 내성적으로 만드는거가퉤..💦

가운데는 큰 달이 있어요 :)
밤되면 너무 예쁜 포토존이에용
아이들이 뛰어놀더라구요..
예스키즈존..👶🏻

기본안주가 푸짐하지않나요?
정갈하게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로 구성 좋쿠요

저희는 요즘 핫한
호랑이막걸리! 막걸리도 요즘 금값이더라구요?
근데 저 술알못인데
ㅋㅋㅋㅋ 꿀떡꿀떡 잘넘어가요.. 이맛 모야 🤪

세트메뉴로
막걸리2개 , 계란찜, 제육볶음 까지 !
계란찜 부터 합격입니당.. 비주얼 부터 너무 좋죠🥚

이건 로제떡볶인데
밀떡으로 최곱니당,,
요기 셰프님이 뭐 호텔에있던 분이시라니 그랬던가같은데 부천원미동에 이런 ? 맛있는 술집이 있다니
와인이랑 막걸리가 유명했던거같아요
1층은 2층이랑 사뭇다른 분위기입니당 👣

그리고 제육에 밥공기까지 추가하게만들었던
이조합..
무쌈에 깻잎까지 🍀
주변에 상가들이 많지만 또오려구요 !
기대이상이었어요 .. 부천분들 꼭 와보기를🧸


밖에서 먹는 술이라 다들 안취하고
재밌게 놀다 갔다능 ㅎㅎ
서른즘 넘어가니 알아서 조절하는 친구들.. 칭찬해😇


밤되니까 더 돋보이는 옥상휴게소 였어요 🏡
그리고 호랭이막걸리 추천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