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시즌스호텔서울) 런치뷔페 더마켓키친 해산물,디저트 맛있어🫕

주부나 2022. 8. 29. 1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주부나에요 :)
점심식사로 다녀온 포시즌스호텔 뷔페 후기알려드려요!

포시즌스호텔 더마켓키친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LL층
🥪평일점심 129,000원
🫕평일저녁 139,000원
🥗주말브런치139,000원

여름휴가의 몸보신은 호텔뷔페 아니겠습니까?
내돈내산 후기알려드려용!
점심식사로 평일브런치 느낌으로
샐러드나 해산물 그리고 디저트류 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포시즌스호텔 뷔페 👍🏻

온라인예약 통해서 우선예약하고 왔습니다 :)
모든호텔뷔페다 아마도 예약하고와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경복궁근처라 점심먹고 거닐어도 좋고 위치는 너무좋았던 포시즌스호텔이에요!

탄산수도 준비해드릴까요? 하고 물어봐주셔서
네! ㅋㅋ물이랑 탄산수 두개 준비해주셨어요 :D

해산물이랑 샐러드가 입맛에 잘맞았던 포시즌스라
특히 부라타치즈가 .. 덩어리째 있는게 너무 좋았지모엔? 치즈킬러는 포시즌스 한번더 갈래요..
양송이스프도 맛있었어요 ㅋㅋ약간 스프에 집착하는편

그리고 웰컴티로 오미자차? 도 주세요 :)
스테이크도 고풍스런 접시에 담아주는데
종로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그릇느낌도 좋았고

해산물이 많아서 특히 좋았어요!🍤🍣🍝🥗
랍스타도 탱탱하고 전복도 쫀독쫀독
그리고 좋았던게 대게로 온대게/냉대게ㅋㅋㅋ
두가지 타입 먹을수 있어요 .. 대게보다는 < 랍스타

그리고 젤 좋았던거
싱싱한 초밥이랑 회가 알짜배기만 모아둔 느낌이라
ㅋㅋㅋ비싼값 하는 느낌이에요 :) 음식들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맛있는던 한번더 두번먹어야 되고
평일 런치 늦은시간예약해서 그런지 사람들도 금방 빠져나가고 여유있게 식사하고 너무좋았어요 포시즌스 흥해라😎

눅눅한 뷔페따위는 가라🌟
신선도 최고인 포시즌스 입니다.. 💖

샐러드존도 한두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은곳인데 사악한 가격때문에 ㅋㅋ정말 기념일을 노려야될거같아요☺️

치즈나 하몽 등 와인안주로 먹기좋은 zone 이에요
와인이랑 먹어도 찰떡일거같아서
다음에 기념일에 한번더오려구요❤️

대망의 디저트존은 들어오는 입구 쪽에 위치해있어서
살짝위치가 애매하지만
디저트가 너무 맛있고 퀄리티 좋아서 디저트면 두번먹었지모에요?
초코분수 밀크랑 다크초콜릿 두가지 버전있구요

젤리랑 마시멜로 말린과일 묻혀먹으면
모든 스트레스가 사라져요,,녹는다 .. 녹아✨

휘낭시에나 마들렌은 직접 베이킹 하는듯 해요!
베이킹까지 나와 따끈따끈하게 금방나온 베이커리들 먹을수 있습니다 :)

코코아티라미수 / 녹차티라미수 까지
직접 쉐프님들이 만들어주셔서 골라먹는재미도 있고
아이스크림까지 물론 이에요!
ㅋㅋㅋ확실히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을거같은 포시즌스

디저트 까지 마무리로 배부르게 먹은 포시즌 후기였어요 ~ ㅎㅎ 꼭 한번 포시즌호텔 가셔서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해산물이랑 스테이크가 기가막혔답니다..꼭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